Airport Lounge

인천 국제공항(Icheon International Airport, ICN) KAL 라운지 동편 , 대한항공 국제선 라운지

트레블러 지노 2024. 4. 16. 08:00
728x90
반응형

 

 

2023. 10. 01

 

 

KAL Prestige Class Lounge East


탑승 게이트 근처의 서편 라운지를 갔다가 이용객이 너무 많아서 동편으로 갔다.
서편 라운지가 출국장 들어오는 곳과 가까워서 많이 몰리는 것 같다.

 

대한항공 A380

 

입구 오른편에서 탑승권 확인 후 모닝캄 쿠폰 차감 후 입장했다.

 

KAL Prestige Class Lounge East
KAL Prestige Class Lounge East
KAL Prestige Class Lounge East

 

확실히 자리도 많고 넓었다.
1인석이 많이 배치되어있었다.

꽉차서 서서 대기하던 서편과 달리 자리에 반 넘게 비어있었다.

 

화장실

 

라운지 내부에 샤워실과 화장실도 있어 편하게 이용 가능하다.

 

KAL Prestige Class Lounge East
KAL Prestige Class Lounge East
라면
KAL Prestige Class Lounge East

 

음식은 불고기, 해시브라운, 치킨너겟, 생선조림 등의 핫밀과 샐러드, 과일, 요거트 등으로 구색은 맞춰져있었다.
신라면과 튀김우동이 있고 음료는 우유, 물이 냉장고에 배치되어있고 생맥주 기계, 커피머신이 있다.

 

KAL Prestige Class Lounge East

 

왼편에는 바가 크게 마련되어있었다.
다양한 술과 안주류가 배치되어있었고 토스트 기계도 있었다.

 

KAL Prestige Class Lounge East


가짓수는 많은데 먹을만한건 없었다.
그래도 핫밀이 있어 식사하기는 좋았다.
확실히 마티나라운지가 음식은 최고인 것 같다.


그래도 휴식을 취하기는 좋은 곳 같다.
1인 좌석도 많고 콘센트가 있는 좌석도 많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