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rport Lounge

SPC라운지, 인천국제공항 PP카드 라운지, 제 2 터미널 라운지 피피카드

트레블러 지노 2024. 4. 17. 08:00
728x90
반응형

 

 

 

2023. 10. 01

 

 

 

SPC Lounge

 

출국장에서 PP카드 게시를 위해 SPC라운지로 갔다.
동측 260쪽 4층에 있다.

 

SPC Lounge


면세점을 지나 4층에 오르면 카페와 누워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이 나오고 그 복도 끝에 라운지가 있다.
탑승권과 PP카드 확인 후 입장했다.

 

SPC Lounge
SPC Lounge


내부는 마티나 라운지나 대한항공 프레스티지 라운지처럼 넓지않고 라운지 L과 비슷했다.
테이블 정리가 늦어 자리가 있어도 앉을 곳이 바로 없어 대기했다가 앉았다.

라운지가 공항 외부와 내부가 모두 보였다.

 

SPC Lounge
SPC 라운지
SPC Lounge
SPC Lounge

 

음식은 과일, 빵, 샌드위치, 와플 등의 콜드밀과 소세지, 삶은 계란, 베이컨, 감자튀김, 토마토 스파게티, 볶음밥의 핫밀이 있었다.
직접 핫도그를 제조하도록 빵과 마늘플레이트, 피클 캐첩/허니머스터드가 있는 것과 셀프로 비빔밥을 먹도록 재료가 있었다.

 

SPC Lounge
SPC Lounge


비빔밥, 스크램블 에그, 스파게티 드믈 제외하고는 요리와 같은 메뉴는 없었고 대부분이 베이커리였다.
그래도 미역국과 계란국이 있었다.
그래서 그런지 소세지빵, 카스타드 등 익숙한 맛이었다.
음료는 탄산과 쥬스가 있었다.


좁은 만큼 이용객이 적었지만 음식은 핫밀이 적어서 인천국제공항의 다른 라운지들 보다 별로였다.
빵 종류가 많아서 가벼운 식사로는 좋을 것 같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