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frica/모로코(2017)

쉐프샤우엔 여행 #1, 스페인 모스크 주간 풍경, 야경

트레블러 지노 2021. 5. 26. 11:00
728x90
반응형

스페인모스크

 

 



17. 03. 06


숙소에 짐을 풀고 바로 스페인 모스크로 향했다.
금방 해가 질 시간이 되어가고 있었다.
구글 지도를 보며 Spanish mosque라고 입력해서 가도 되고 산 중턱에 건물은 한 개 밖에 안 보인다.

 

쉐프샤우엔
쉐프샤우엔

다시 카스바 광장을 지나서 골목길을 지나면 작은 계곡이 나온다.

 

쉐프샤우엔
쉐프샤우엔
쉐프샤우엔

다리를 건너서부터는 약간 경사진 길을 걸으면 금방 스페인 모스크가 있는 쉐프샤우엔 전망대가 나온다.
일몰 시간이라 사람들이 제법 있었다.

 

스페인모스크

중심부에는 순백의 아담한 모스크가 자리하고 있다.
스페인모스크가 쉐프샤우엔의 동쪽에 있기에 스페인모스크에서 쉐프샤우엔 방향으로 해가 저무는 모습을 잘 볼 수 있다.

 

 

 

 

쉐프샤우엔
쉐프샤우엔
쉐프샤우엔


서서히 노을이 지면서 골든아워가 되었고 모로칸 블루시티가 붉게 물들었다.
해가 정면에서 지고 있기에 눈이 많이 부시고 뜨거웠다.

해는 금방 사라지고 쉐프샤우엔에는 가로등 불빛이 들어보기 시작했다.
완전히 해가 저물고 주황 불빛의 도시도 분위기가 있었다.

밤이 되면 위험해 보이는 곳이라 일몰 후 사람들에 섞여서 내려오던가 일행과 함께 가길 추천한다.

 

쉐프샤우엔
쉐프샤우엔
쉐프샤우엔

다음날 오전에도 방문했다.
2박 3일 일정 동안 쉐프샤우엔에는 그리 많은 볼거리가 있지는 않은 것 같았다.

지나온 계곡에는 물놀이를 하는 아이들도 보였다.

주간풍경도 역시 멋졌다.
흰색과 파란색의 도시가 주변의 푸른 자연, 황토색 흙빛과 잘 어우러졌다.

둘 째날에도 역시 스페인모스크에서 야경을 보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