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heon/인천 리뷰

안스베이커리 송도점, 명란바게트, 인천 빵 맛집, 인천 베이커리

트레블러 지노 2021. 9. 14. 11:00
728x90
반응형

안스

 

 

 


안스베이커리 본점은 구월동에 있지만, 인천 여러 지역과 그 외에 지역에도 진출해있다.
그중에서 송도점을 방문했다.

 

 

안스베이커리

센트럴파크 근처에 있고 대로변 코너에 있다.
역시 인천에서 유명한 곳이라 그런지 손님이 많았고 종업원들도 분주해 보였다.

 

안스베이커리
안스베이커리
안스베이커리

빵의 종류도 많았다.
다 구매할 수는 없기에 찬찬히 둘러보았다.

 

명란바게트

중간에는 가장 유명한 명란바게트가 있었고 그 옆에는 명란 파 바게트가 있었다.
입구 앞쪽에는 무화과빵이나 크림치즈빵, 몽블랑, 꽈배기, 호밀빵 등이 있었고 계산대 전면부에는 소시지빵, 치즈빵, 마들렌, 카스텔라 등이 있었다.
소금빵도 있었다.

 

안스베이커리

베이커리 한쪽에는 넓게 좌석들이 있어서 빵을 먹거나 팥빙수를 먹을 수 있다.
나는 명란바게트와 무화가 크림치즈빵을 구매했다.

 

무화과 크림치즈빵
무화과 크림치즈빵

무화과 크림치즈빵은 무화과도 많이 들어있었고 크림치즈와도 잘 어울렸다.

명란바게트
명란바게트

메인인 명란바게트는 냉장보관 후에 먹은 거라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해서 데워먹었어야 했는데 에어프라이어나 전자레인지가 없어서 차가운 상태로 먹었다.
그래서 그런지 생각보다 비린 맛이 강하게 느껴졌다.

 

명란바게트

바게트 사이에 많은 양의 명란이 소스로 만들어져서 들어있었고 작은 김가루가 뿌려져 있었다.


다시 먹어본다면 갓 만든 것이나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하여 먹어보고 싶다.

안스베이커리는 지점을 늘리고 있어서 인천 외의 지역에 위치한 지점도 많이 있다.

 

 

영업시간  매일 08;00 ~ 23: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