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heon/인천 리뷰

삼거리 양대창, 서창동 양대창 맛집, 한우곱창, 대창덮밥 후기

트레블러 지노 2021. 12. 16. 11:00
728x90
반응형

양대창

 

 

 

 

삼거리양대창
삼거리양대창

인천 남동구 서창동의 삼거리 양대창을 방문했다.

 

삼거리양대창
삼거리양대창
삼거리양대창

테이블에는 금색의 회로가 놓여있었고 숯과 불판을 올리니 분위기 있고 좋았다.
다만 불판이 높이 있어서 초반에는 좀 뜨거웠다.

 

반찬으로는 파김치, 부추 무침, 양파 피클이 나온다.

 

삼거리양대창

양념 삼거리 모둠을 주문했고 특양, 막창, 대창, 염통 250g으로 구성되어있다.

부위별로 모두 붉게 양념 되어 나왔고 새송이버섯과 꽈리고추가 함께 제공되었다.
그리고 얼음이 함께 나온다.

 

삼거리양대창
삼거리 양대창
삼거리양대창

불판에 종류별로 올려서 구웠고 양념이 되어있어서 타지 않도록 잘 뒤집어주어야 한다.
기름이 많아서 불이 올라오면 얼음을 올려서 진화하면 된다.

염통부터 빨리 익는다고 하셔서 먼저 먹어보았는데 맛있었고 이어서 특양과 대창도 먹었는데 꼬들하고 맛있었다.
소스로 나오는 간장이나 기름장을 이용해도 되지만 추가로 제공되는 고추냉이에 먹는 게 좋았다.
고추냉이는 기름진 음식과 정말 잘 어울리는 것 같다.

그리고 파절이와 함께 먹는 것도 좋았다.

 

 

삼거리양대창
삼거리양대창

한우 곱창구이를 추가로 주문했고 초벌로 구워져서 나온다.
불판에서 자르니 곱이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어서 사장님께 여쭤보니 콩을 넣으셨다고 했다.
다시 먹어보니 비지 같은 맛이 느껴졌다.

 

삼거리양대창
삼거리양대창

식사메뉴로 대창 덮밥을 주문했다.
볶음밥용 불판이 아니기에 주방에서 조리하여 넓은 뚝배기에 나온다.
김치와 대창이 들어간 볶음밥에 계란후라이와 조미 김이 올라가 있었고 역시 맛있었다.
대창이 들어있기도 하지만 남은 고기도 더 넣어서 먹었다.
볶음밥도 파절이와 먹으니 더 맛있었다.

 

삼거리양대창

기대보다 맛있어서 좋았다.

 

 

 

 

 

영업시간 :  매일 PM 16:00 ~ AM 01:00(월요일 휴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