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heon/인천 리뷰

행복한 기사식당, 인천 구월동 맛집, 구월동 기사식당, 구월동 백반 맛집

트레블러 지노 2021. 4. 17. 11:00
728x90
반응형

행복한기사식당

 

 

 

 

인천 남동구 구월동에 행복한 기사식당 방문.

대로변에 있지는 않고 골목길에 위치

그래도 주변의 상가나 경찰서에서 장부를 달아놓고 많이 이용하는 것 같았다.

저녁에 방문했는데 삼겹살을 먹는 손님들이 많다.

 

행복한 기사식당

 

메뉴는 사진과 같이 다양하게 주문할 수 있다.

나느 이 중에서 비빔밥과 오징어덮밥을 먹어봤다.

 

비빔밥

 

제육볶음을 포함에서 7가지의 반찬과 국이 나오고 제육볶음과 함께 먹을 수 있는 상추와 마늘, 쌈장이 제공된다.

백반을 주문해도 제육볶음까지 동일하게 나온다.

반찬 중에서도 고등어조림, 두부조림 등 메인이 되는 반찬이 있디ㅏ.

그리고 나머지는 가벼운 밑반찬으로 구성된다.

 

비빔밥
제육볶음

 

제육볶음도 리필이 된다.

 

다음은 오징어덮밥이다.

 

 

오징어덮밥
오징어덮밥
오징어덮밥

 

오징어덮밥은 제육볶음이 없이 나온다.

오징어볶음은 고추기름이 듬뿍있고 양배추와 애호박, 양파, 고추가 들어있었다.

밥에 비벼먹어도 되는데 따로 먹는게 더 좋았다.

 

제육이 없어서 아쉬웠는데 오히려 오징어덮밥 자체가 더 맛있었다.

 

김치찌개도 먹어봤었는데 제육은 함께 나왔다.

 

반찬도 맛있고 메뉴도 다 맛있다.

근처에 볼일이 있으면 또 방문해야지.

 

-----------------------------------------------------------------------------------------------------------

 

코로나 시국에 방문했을 때만 해도 그대로였는데 23년쯤 방문했는데 주인이 바뀌어보였다.

예전처럼  한 쟁반에 나오기는 했는데 음식 맛이 완전히 변해있었다.

그래서 그런지 방문 단시 손님이 나 혼자였다.

 

지금은 네이버 지도에 검색이 안되고 점포는 순대국밥집으로 바뀌어있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