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heon/인천 리뷰

공단떡볶이, 남동공단 떡볶이 후기, 인천 떡볶이 맛집, 인천 맛집, 떡볶이 맛집

트레블러 지노 2021. 4. 7. 13:00
728x90
반응형

공단떡볶이

 

 

 

 

인천 남동공단에 있는 공단떡볶이 방문.

수인분당선 남동인더스파크역에서 멀지 않은 곳에 있다.

 

공단떡볶이
운영시간

이른 시간부터 영업을 시작한다.

 

평일 : 오전 7시 ~ 오후 7시

토요일(공휴일 : 오전 7시 ~ 오후 5시

매주 일요일 휴무

 

가게 앞에는 영업시간이 적혀있지만 그 전에 매진되면 영업이 종료된다고 한다.

 

 

공단떡볶이
공단떡볶이
공단떡볶이

 

공단떡볶이

가게에서는 식사와 포장을 해주고 있었고 생떡과 양념을 구매할 수도 있었다.

기본 떡볶이와 라볶이, 쫄볶이 외에도 라면, 김밤, 오뎅, 냉면, 만두 등이 더 있었다.

커다란 냄비에 떡볶이가 끓고 있다.

 

이 중에서 떡볶이와 김밤, 오뎅을 구매했다.

계란도 추가했다.

 

 

공단떡볶이
공단떡볶이

떡볶이는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딱 어릴때 학교 앞 분식집에서 파는 묽은 떡볶이맛이다.

요즘에는 프랜차이즈 떡볶이가 많아지고 걸죽한 소스가 대세인 시대여서 이런 옛날맛이 가끔 생각이 났다.

 

오뎅

오뎅은 어묵탕이 아니고 그냥 익힌 상태였다.

진한 국물을 생각했는데 매우 연했다.

나중에 보니 테이블에 간장이 있어서 찍어먹도록 되어있는 것이었다.

 

김밥

김밥은 딱 기본에 충실한 맛이었다.
기본 재료로만 되어있었다.


식사를 하고 보니 다른 두 메뉴가 떡볶이의 맛을 해치지 않게 조리되어있었다.
사이드 메뉴가 맛이 강했다면 떡볶이의 맛이 묻혔을 것 같다.

 

완전 맛있는 정도는 아니지만 계속 생각나는 맛이다.

또 먹으로 가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