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heon/인천 리뷰

원할머니보쌈 도시락 배달 후기, 보쌈도시락, 매운보쌈도시락 후기, 고기 추가

트레블러 지노 2021. 3. 4. 11:30
728x90
반응형

 

 

 

원할머니 보쌈도시락

 

 

 



이번에는 원할머니보쌈을 배달 이용했다.

 

보쌈도시락

 

메뉴 중에서 도시락 메뉴가 아니어도 만원 중반대에 1인분의 세트가 이미 있지만 트렌드에 맞추어서 새롭게 출시된 것 같았다.

보쌈도시락의 가격은 만원이다.

매운보쌈도시락도 동일하다.

 

포장

종이 상자에 플리스틱으로 구분되어 있고 그 위에도 플리스틱으로 덮혀있다.

 

보쌈도시락

보쌈이 메인이고 반찬은 볶음 김치, 장조림, 무김치, 샐러드, 계란말이, 콩자반, 무피클, 콩나물국으로 구성되어있다.

2회 이상 주문했는데 사이드 반찬에는 변화가 없었다.

고기는 아래의 물주머니가 있어서 따뜻하게 유지되었다.

고기가 메인이다보니 이 부분에 가장 신경썻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보쌈도시락
보쌈도시락

무김치가 적을까봐 걱정했지만 먹다보니 정당한 양이었다.

 

 

 

매운보쌈도시락
매운보쌈도시락
매운보쌈도시락

매운보쌈도시락에는 보쌈고기 대신에 양념으로 구워진? 보쌈고기가 들어있다.

그리고 무김치가 아닌 무쌈이 들어있었고 나머지 구성은 같았다.

매운 양념에는 생각보다 기름이 많았다.

무김치를 생각하고 주문했는데 무쌈이 들어있어서 조금 당황했다.

그래도 매운 양념이된 보쌈고기가 맛있어서 충분했다.

 

고기추가

고기추가 170g 을 주문해보았다.

8천원이었고 양은 적당했다.

 

보쌈을 주문했을때 고기추가라면 적당했겠지만

그래도 만원인 보쌈도시락과 비교했을때는 2천원차이에 격차가 크게 느껴졌다.

보쌈이 생각날때는 도시락 메뉴를 이용할 것이다.

그러니 반찬이 변하지 않는 것이 반복적으로 먹기에는 별로인 부분이었다.

하긴 보쌈을 자주먹지는 않으니 이런 방식을 사용하는 것이겠지.

 

무김치 추가

무김치 추가도 150g을 추가해보았다.

가격이 9,000원쯤이었던거 같은데 양 대비해서 가격이 착하지는 않았다.

 

 

 

추가없이 그냥 보쌈/족발이나 보쌈도시락만 먹여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