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ngwon/강릉(2019)

카페 툇마루 / 예전ver, 흑임자 커피, 통팥 티라미수, 초당두부케이크, 강릉 맛집, 강릉 카페, 강릉 맛집

트레블러 지노 2021. 3. 18. 23:15
728x90
반응형

카페 툇마루

 

2년전 여름에 강릉의 카페 툇마루를 방문했다.

 

카페 툇마루
카페 툇마루

건물은 특별한건 없지만 줄은 역시나 길게 서있다.

한참을 기다려서 내부 입장.

 

카페 툇마루
카페 툇마루

입장하자마자 바로 왼편에 카운터가 있었고 내부에도 줄이 이어져 있어서 조금 더 기다리고 주문이 가능했다.

가장 큰 문제가 손님이 많은 맛집이라 주문을 하고 내부에 앉기 힘들었다.

지금은 증축한 이후지만 코로나가 끝나면 내부가 붐빌 것 같다.

 

카페 툇마루

내부 좌석과 대기줄의 사람들이 서로 볼 수 있었다.

 

주문한 커피를 받았다.

 

 

 

카페 툇마루
카페 툇마루

흑임자 커피인 툇마루 커피 5,500원

 

초당두부케이크 3,000원

통팥티라미수 4,500원

 

이때 인절미판나코나도 먹어봤어야 했는데 아쉽다.

 

툇마루 커피

 

이때 처음 흑임자 커피를 먹어보았는데 정말 고소하고 맛있었다.

위에 있는 흑임자 크림이 정말 좋았다.

 

디저트

초당두부케이크, 통팥티라미수도 먹어보았는데 역시나 맛있었다.

두부는 조금 생소했는데 오히려 두부의 맛이 특징적이라 좋았다.

티라미수는 무난했다.

 

툇마루 커피

 

이제는 케익과 같은 디저트류는 판메하지 않아서 아쉽다.

아마 회전률과 테이크아웃을 위해서 디저트의 종류를 바꿨나보다.

 

그래도 흑임자커피가 맛있으니 상관없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