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ju/제주(2022)

제주 여행 #23 (애월 #4), 애월당 애월제과, 애월 디저트, 제주 마카롱

트레블러 지노 2022. 8. 28. 17:39
728x90
반응형






2022. 06. 04


202번 버스로 한담동에 하차.
노티드를 방문하려고 했는데 랜디스 이후 도넛에 손이 가질 않는다.
제주시에서 아베베베이커리도 가려고 했는데 모두 패스.

 

애월
봄날
봄날
하이월드

애월 카페 거리를 구경하며 지나갔다.
다양한 카페가 바다 전망으로 자리하고 있었고 봄날 옆길을 지나 몽상드애월과 일월 선셋 비치가 가장 좋은 자리에 있었다.

 

하이월드
하이월드
애월당 애월제과
애월제과

카페를 지나 하이월드 안쪽에 애월당 애월제과가 있다.
위치는 좀 애매하게 있었고 내부로 들어가 보았다.

 

 

 

애월제과
애월제과
음료

하이월드 자체가 모두 백색으로 되어있었고 쇼케이스에는 현무암을 모티브로 한 하카롱과 돌크림빵이 있었다.
현무암 하카롱은 우도땅콩, 초코, 말차, 망고, 한라봉의 맛이 있었고 낱개나 세트로 구매할 수 있다.

돌크림빵은 우도 땅콩, 애월, 오메기가 있는데 단품으로는 구매할 수 없고 4개, 9개 세트로만 가능하다.

 

 

애월제과
하카롱
우도땅콩하카롱
우도땅콩하카롱

돌크림빵이 궁금했지만 냉장 보관 해야 하는 크림빵은 포기했다.
우도 땅콩 하카롱을 구매.

검정색 꼬끄는 그냥 검정색이 아니고 회색이 섞여 있었고, 슈가파우더도 묻어있었다.
필링은 두껍게 들어있고 우도 땅콩이 많이 붙어있었다.
맛 자체는 특별하지않았지만 제주도 물가에 3,000원 정도면 나쁘지는 않았다.
다음에 방문하면 돌크림빵을 먹어봐야겠다.

음료 메뉴도 판매중이고 현무암 라떼도 있었다.

 

 

영업시간 :  매일 AM 10:00 ~ PM 20:00

 

반응형